기사상세페이지

“소통나눔 실천하는 36.5 안계교육”

기사입력 2019.09.26 18: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의성 안계초 한마음 가을운동회 의성군 안계초등학교는 25일 운동장에서 안계 한마음 가을 운동회를 실시했다.
    만국기가 펄럭이는 맑고 푸른 가을 하늘 아래, 17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운동장은 아이들의 즐거운 목소리와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이번 운동회는 학생들 경기뿐만 아니라 내빈, 학부모, 조부모 경기 및 학생들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학부모들도 바쁜 운동회였다.
    이번 운동회에서 모든 이의 눈길을 끈 종목은 ‘운동회의 꽃’이라 불리는 청백 계주로, 초반부터 청군에게 상당한 거리 차를 두고 뒤지던 백군이 마지막 주자 6학년 A 선수의 전력 질주로 앞서가던 청군을 아슬아슬하게 역전하면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응원과 함성은 운동장이 떠나갈듯 하고 결국 청백 계주 덕분에 백군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운동회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자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좋았으며 학생들이 열심히 뛰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며 즐거워했다. 이윤숙 교장은 “이번 한마음 가을 운동회를 통해 본교 230여 명의 학생 및 교직원, 150여 명의 학부모 및 조부모님 등이 함께 어울려 오랜만에 한 가족임을 확인하는 좋은 시간이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추성호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