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나된 열정! 변화하는 드림청도’

기사입력 2019.09.26 17: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도군민의 날·군민체육대회 청도군체육회는 지난 26일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제23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제68회 군민체육대회를 각계 인사를 비롯한 9개 읍․면 선수, 임원, 주민 등 10,000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건전한 스포츠정신을 통한 군민 대화합 체육한마당으로 “하나된 열정! 변화하는 드림청도”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체전으로 개최됐다.
    개회식에는 육군 3사관학교 군악대를 선두로 기수단 퍼레이드와 함께 9개 읍․면 선수단의 이색적인 입장식이 펼쳐졌고, 식후공개행사로 어르신 공굴리기, 전문치어리더 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으며, 여러 후원업체에서 협찬한 공기청정기, TV,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참여한 주민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공개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성화점화행사에는 군민화합과 단결을 상징하는 각계각층의 주자들이 참여하고 특히 성화점화시에는 대형전광판을 활용한 청도군 홍보영상 및 로켓발사 점화로 본 성화대에 점화를 함으로써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참여한 많은 군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승율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풍요로움이 가득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군민화합을 다짐하는 ‘제23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 및 제68회 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전국 각지의 출향인사 및 군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우석 기자

     

    backward top home